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다낭마사지 스파365, 한시장점 픽업 짐 보관 무상 서비스 제공

Blog Article


그래서 발마사지만 받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 직원이 마사지하면서 맘에 안 들면 바로 체인지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상주하고 계셔서 방문하시면 어느 부위 마사지를 집중하고 싶으신지 다 여쭤봐 주십니다. 이상 다낭 마사지 업소에 대해 상세히 소개해 드렸고 다음에는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전, 여행중, 여행후라도 형님들의 고견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더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낭 방실장은 이러한 다양한 형님들의 요구사항 및 요청사항을 잘 확인해서 짧은 휴가 동안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게 끊임없이 연구중입니다.


이동에 편리하도록 픽업 서비스도 진행중이며,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서 마사지 이후 다른 일정이 있어도 편안하게 맡길 수 있답니다. 안락한 마사지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힐링을 즐겨보세요.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바디 제품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고급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리에 영업중입니다. 족욕을 하면서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낭만도 있는 곳이 바로 틴틴 스파예요. 무엇보다 리셉션의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정도 잘해서 의사소통도 걱정이 없어요. 지금 트로피컬 스파에서는 해피아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일정과 시간을 고려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해피아워 특가 상품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업체들 중 자체 픽업이 가능한 곳도 있고 택시 보내드리고 요금에서 제외해 드리는 업체가 있습니다. 2인 이상 픽업이 가능하오나 주말 같은 경우 시간이 촉박하시다면 픽업보다는 직접 오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마사지 업체가 거의 비슷한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사람 몰리는 시간에 차량 순번 기다리는 것보다는 차라리 바로 이동하시는 게 더 편리하실 수 있습니다. 힙하다는 의미는 애들이 좋아할만한 곳은 아니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길리섬으로 들어가면 바다가 좋은데 일주일은 돼야 선택할 수 있는 일정입니다.오키나와 본섬보다는, 비행기로 더 들어가야하는 군도 섬들이 휴양지스럽습니다만 아이들에게는 심심할 거고요. 본섬은 수족관 정도가 핵심입니다.필리핀이 원래 바다는 으뜸입니다만, 보홀은 제반시설이 약해서, 있을건 다 있다해도 거의 허름해요.


처음 발을 씻겨주고 오일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것을 보고 놀랐다. 발바닥 지압부터 해서 종아리 근육, 다리 안쪽까지 풀어주는데, 손가락 압이 정말 기계보다 나았다. 발, 등을 합쳐서 90분 동안 마사지 받았고 등이라고 등만 하지 않고 두피, 목까지 세심하게 서비스해 준다. 저는 해피아워로 40% 할인받아 아로마 마사지 90분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고마움의 표시로 항상 받고 나면 팁을 두 손으로 드렸다. (큰돈은 못 드렸지만) 리뷰한 세 곳 말고 더 있지만, 혹시 글을 보고 마사지 받을 곳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추천해 드려도 될만한 곳으로 글을 작성했다. 내가 모르는 더 좋은 곳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상향 평준화되어 다른 곳도 만족스러운 샵들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


입장하신 뒤에 매니저 선택을 하시고 직원의 안내를 받아 지정된 방으로 이동하십니다. 들어가서 침묵을 깨고 매니저와 함께 살짝 샤워하신 다음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마무리하시면 잠시뒤에 마사지 아주 잘하는 건전 마사지사 들어와서 1시간 마사지를 하고 코스가 종료됩니다. 스파365는 다낭여행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로,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은 물론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의사소통이 편리하다. 시내 관광을 마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한국 손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여러 국가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베트남 다낭 한스파는 누구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아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관광객 또한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광주오피 광주오피 광양오피 여수오피 광주오피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