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Blog Article


베트남 다낭은 동남아 특유의 더운 날씨 때문에 조금만 돌아다녀도 피로해지기 쉽상이다. 때문에 ‘1일 1마사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마사지를 이용하려는 관광객이 많다.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선호도가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 수 많은 다낭 스파 중에 가장 눈에 띄는 마사지샵이 있다. 바로 다낭에 위치한 6층 규모의 대규모 최고급 본스파이다. 현지 로컬 마사지샵은 대부분 노후 된 시설과 청결하지  못한 위생 때문에 가족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족, 부모님이 있는 가족들은 이용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다.


원치않는 코스가 있다면 제외하고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누구나 와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낭에 이발소 문화를 경험해보기 좋은 곳이에요. 다양한 마사지 방식이 있으니, 형님들께서 업소에서 추천해주는 방식 편하게 선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부모님과 처음 가는 해외여행이기 때문에 여행에 경험이 많은 제가 사전조사와.. 노니 오일마사지의 경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은 물론 노화방지, 피부미용, 진통 완화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피부미용과 건강적인 면을 생각하는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로 알려지고 있다. 스파365는 믿을 수 있는 검증된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와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신체 리듬과 피로를 해소하고 푸짐한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설명이 끝났다면 환복 후 마사지를 받을 방으로 안내합니다.


우리가 즐기러가는 측면도 있지만 그래도 몸을 풀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도 금방 계십니다. 그런데 마사지 실력이 엉망이거나 혹은 시간 자체가 너무 짧아서 마상입은 형님들이 상당히 많을 것입니다. 1명이 아니라 2명이 관리해주는 방식이라서 정신차리기 쉽지 않습니다.


현재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에서는 고객 감사 서비스로 성인 2인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OBA 레스토랑 쌀국수를 제공한다. 재방문 고객 특별 할인, 2인 60분 이상, 1인 90분 예약시 다낭 시내지역 및 공항, 미케비치, 롯데마트 무료 샌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마사지 ‘스파365’가 호이안 지역 무료 픽업 운행을 횟수를 증대한다. 해당 샵은 멀리서 발걸음 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낭마사지 스파365은 다년간 교육으로 검증된 베트남 현지 관리사가 마사지를 담당하며,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소통하는 데 문제가 없다.


이상 콩스파와 동즈엉 레스토랑을 포함한 베트남 첫째날 모든 포스팅을 마칩니다. 첫째날 롯데마트를 갔다가 짐이 너무 많아서 그랩을 불러 집으로 잠깐 돌아갔었어요. 연꽃 잎 스파로 불리는 곳으로 제가 갔을 때는 같은 골목에 2곳이 있었는데 지금 구글에서 찾아보니 1곳만 나옵니다. 거의 한국 연예인 급의 미모를 뽐내는 베트남 여성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씩 깜짝깜짝 놀랍니다. 예쁜 여자들도 상당히 많고 어제 만난 여자가 아니어도 선택지가 상당히 풍부하기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낭스파 브랜드는 신뢰성, 헌신성 및 매력적인 가격으로 열정적인 손님들에 의해 열렬하게 환영받고 있습니다. 시설은 따로 만든 공간이라서 그런지 작았지만 깔끔하고 깨끗했다. 전과 같이 발을 깨끗하게 씻겨주고 발 마사지부터 시작했다.


이동에 편리하도록 픽업 서비스도 진행중이며,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서 마사지 이후 다른 일정이 있어도 편안하게 맡길 수 있답니다. 안락한 마사지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힐링을 즐겨보세요.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바디 제품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고급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메린커피 농장은 광활한 농장을 멋진 조형물로 꾸며두었는데, 곳곳의 그네, 분수, 마차 등 이국적인 포토 스팟에서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어서 가장 인기있는 커피 농장 중 한 곳입니다. 베트남 남서부에 위치한 달랏은 해발 1500m 이상의 고원지대에 있어 연평균기온이 약 18℃도 정도로 베트남에서도 시원한 날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하루종일 돌아다녀도 땀 한방울 흘리지 않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한편 스파365 호이안 픽드랍 차량은 하루 4회 정해진 시간에 셔틀 형태로 확장 운행되며, 90분 마사지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샤워실은 개인 샤워실이지만최대 2명이서 이용 가능하기에나머지 인원은 로비에서 기다리는 동안주의사항을 읽어보라 하셨다.분실 위험성 때문에 악세사리를 미리 빼두는 게젤 중요한듯!

의정부op 의정부op 의정부오피 의정부 오피

Report this page